카테고리 없음

백신(화이자1차) 접종 후 증상과 COVID-19의 피해 내용(자영업자)

자연산미더덕 2021. 8. 9. 13:29

백신(화이자1차) 접종 후 증상과 COVID-19의 피해 내용(자영업자)

 

2021년 8월 7일 

 

소상공인 대상으로 백신을 사전 예약 하라는 문자가 왔다.

 

자영업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정부의 코로나 대책이 너무 탁상행정(?)을 하고 있는지라, 

 

백신은 안맞아도 된다는 1인으로 생각하고 있었다.(주위에 코로나 확진자가 없는지라... 오해 마세요..)

 

그래도...... 자영업을 하고 있으면.. 괜한 불안감에 사로잡게 된다.

 

그래서 사전예약(화이자 1차)을 진행하고 부천체육관으로 향했다.

 

주민등록 제출하고 손소독하고 비닐장갑 끼고 의사 방문 후 백신 접종까지 5분? 끝이다

 

접종 후 15~30분 정도는 대기실에서 대기하고(백신 접종 후 이상 증상이 올 수도 있어서 대기하는 방식)

 

집으로 향했다.

 

막상 뉴스(YTN, KBS, SBS, MBC)에 화이자, 모더나, 얀센 백신을 접종 후 20~30대가 사망했다는 뉴스를 보게 되면..

 

고민이 생기더라..(접종 후 살짝 졸았다...)

 

서론이 길었는데 이제부터 접종 후 증상을 말씀해드리겠습니다.

 

왼팔에 접종 후 1시간 정도 지났을까? 팔에서 욱신욱신 되면서, 몸에 힘이 추~~~~~~~욱 늘어집니다.(제 경우)

 

그러더니 평소에 낮잠을 자지도 않는 사람인데 그날따라 계속 잠만 잤습니다. 게~~~~~~~~~~~~~~속

 

2일 차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술자리가 있었는데(술은 웬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가볍게 1병 반??(?) 정도 마시고 집에 오니 또~ 추~~~~~~~~욱 늘어져서 한 10시간 잠을 잔 것 같습니다.

 

3일 차 일어났는데 아무 통증도 없고 그냥 일상생활로 돌아왔습니다.(사람별로 차이가 있으니 유의하세요)

 

주위에 백신 접종 후 타이레놀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 머리가 띵하다 ~ 하루 종일 무기력하다~ 

 

이런 증상들이 많은데 전 신기하게도;; 팔만 욱신거리고 더 이상의 증상은 없었습니다;;

 

제 생각은 평소에 지병(심장병, 혈액, 고혈압, 저혈압, 꾸준히 약 복용을 하고 있는 분)은

 

나~~~~~~~~중에 백신을 접종하시는 게 나을 듯합니다.(괜히 접종 후 부작용 생기면... 억울해 죽습니다..)

 

!! 그리고 전 통풍(30대)이 있습니다..;; 평소에(콜킨, 자이로닉) 둘 중 하나를 매일 1알씩 복용하고 있는데

 

괜찮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접종 후 무조건 집에 가서 아무것도 하지 말고 가만히 앉아서 잠을 청하거나, 푹 쉬는 걸 추천드려요.

 

 

 

[덴스토리(Denstory)]코로나로 아이들이 잃은 것들 : 우리가 놓치고 있던 아이들 마음 보고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